개인회생추가대출

상황이 감당하기 어려우면 파산에 되거나 신용이 무너져버릴 수도 있어서 이 경우 개인회생추가대출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돈이 급하더라도 금융사에서는 개인회생추가대출을 진행하지 않고 있는데요. 그래서 최대한 대출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하며 자신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인회생추가대출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개인회생을 진행하고 제대로 변제하고 있다면 추가적으로 대출을 받을 수도 있으며 개인회생 이외에 다양한 채무조정방법을 생각해볼 수도 있습니다.

개인회생진행

감당이 대출금으로 인해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고 말았다면 개인회생과 같은 채무조정을 생각해봐야 합니다. 채무조정 중 개인회생을 신청하려면 총 채무액이 무담보채무는 5억원, 담보채무 10억원 이내에서 가능합니다.

개인회생은 변제계획에 따라 맞게 진행되게 됩니다. 만약에 개인회생이 시작되고 제대로 상환하고 있다면 추가적인 대출도 가능할 수 있는데요. 생계비 뿐만 아니라 학자금이나 대환자금등도 최대 1,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신용회복 중에 빌리는 대출인 만큼 금리는 연 4%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최장 5년까지 대출기간이 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사업에 대한 시설개선자금이나 운영자금등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생추가대출조건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채무조정을 성실하게 상환한다면 가능한 전세대출도 있습니다. 임차보증금의 80% 이내에서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며 임차보증금 5억원 이하인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보증금의 5%이상을 납입했다면 가능ㅎ반디ㅏ.

신용회복을 하게 되면 보통 신용카드의 사용이 어려운데요. 그래서 신용카드에 대한 발급지원도 개인회생추가대출과 같은 형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24개월이상 변제금액을 상환하고 있다면 가능하며 미납이 없다면 가능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개인회생추가대출 조건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상황이 아무리 어렵다고 손을 놓고 있거나 잘못된 대출방법으로 빠지게 되면 정말 벗어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회생추가대출조건을 잘 확인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회복방법을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